본문 바로가기
생활정보

신림 가성비 꽃집 추천 (기념일/어버이날 꽃다발 선물)

by TEDDY_10x 2021. 4. 21.

매달 말일마다 애인에게 꽃을 선물하고 있다. 인스타를 하면서 알게 된 꽃집인데 집 주변에 있다는 점이 너무 좋았고 꽃다발 가격에 비해 너무 예쁘게 잘 만들어주셔서 1년 반 동안 매달 이용하고 있다. 두 군데를 소개할 건데 두 곳 모두 신림동 내에서는 가성비 꽃집이라 자부한다.  

 

 

 

 첫번째 꽃집 프레리 플라워

  간단한 꽃다발부터 대형 꽃다발까지 수제작 해주는 꽃집이다.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검색에 @프레리 플라워를 검색하고 친구 추가하 예약 주문서를 작성하면 2시간 내에 제작을 해주시고 매장으로 가서 픽업하면 된다. 꽃 뿌리에 오아시스를 넣어주기 때문에 다른 꽃병으로 옮겨 담아둘 수도 있다.

프레리플라워 꽃 상품모음
프레리플라워 상품 모음

프레리 플라워의 인스타그램에서 소개된 꽃들을 둘러본 후 캡처하여 주문서에 함께 넣어주면 제작기준을 두고 고객이 원하는 스타일로 조금 바꾸어 만들어주신다. 가격은 크기나 꽃 종류에 따라 상이하지만 보통 크기의 꽃다발은 2만 원~ 5만 원대까지 다양하다. 그리고 매장 위치와 운영시간, 휴무일을 꼭 체크하자.

 

프레리플라워 위치
프레리플라워 위치정보
프레리플라워 인스타그램 링크이미지
인스타그램 바로가기

 

 

 

 두 번째 꽃집 두두 플라워

  프레리 플라워처럼 같은 방식으로 운영되고 있고 심지어 만 오천 원짜리 꽃다발도 만들어주신다.. 감동..

화사한 봄 콘셉트의 꽃다발이 많다. 인스타그램을 보면 알겠지만 어두운 구석이 없다. 운동화나 구두 선물할 때 이런 화사한 느낌의 꽃상자에 담아주면 받는 사람 기분이 어떨까? 생각난 김에 애인에게 선물 한번 해봐야겠다.

 

 

두두플라워 인스타그램에서 아래 이미지보다 더 많은 상품 사진을 확인할 수 있다.

 

두두플라워 꽃 상품모음
두두플라워 상품 모음

 

두두 플라워 매장 위치

두두플라워 매장위치
두두플라워 매장위치

두두 플라워 인스타그램

두두플라워 인스타그램 링크이미지
인스타그램

 

 

 꽃다발 가격대

  최소 2만 원 ~ 최대 10만 원까지 다양하고 크기가 꽃 종류에 따라 상이하다고 보면 된다. 보통의 꽃다발은 2~3만 원으로 주문 가능하다. 다가오는 어버이날에 카네이션 제작도 다양하게 진행하기에 어버이날 전에 인스타에서 어떤 디자인을 해두었는지 미리 확인해보면 좋겠다. 

 

신림동 꽃집 추천 섬네일

댓글